본문 바로가기

몇 개의 전시를 보다 : Do It, 평창의 봄, 가족 보고서

by macrostar 2017. 5. 13.
반응형

이왕 시작한 김에 보고 온 전시 이야기도. 사실 여기에 적은 거 말고 몇 개 더 있는데 혹시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 번 더 올리기로 하고 오늘은 세 개만 적는다. 사실 다녀온 지 좀 되긴 했는데... 그냥 뭘 하더라 정도로.


1. 일민 미술관의 Do It



위 사진은 공식 홈페이지(링크)에서. 여기도 보시고(링크). 내용이야 읽어보시면 되고 오프닝 날에 갔었는데 찍은 사진이 하나도 없어서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을 올려놔 봤다. 뭐 워낙 유명한 전시니까.



2. 문화역 서울 284의 평창의 봄


서울역에 있는 문화역 서울 284에서 열렸던 전시다. 4월 25일에 시작해 5월 9일까지 꽤 짧게 했다. 여기도 처음 갔을 때는 구경만 하다 왔는데 시간이 나서 한 번 더 간 덕분에 이것저것 찍어놨다.



사실 시간이 나기도 했지만 마지막 사진의 리미티드로 나눠주는 여행 세트를 받아오고 싶다는 생각도 있어서... 평창의 봄이라는 제목답게 올림픽과 관련이 있긴 하지만 또 그 제한 안에서 나름 재밌는 것들이 있었다.


3. 경기도 미술관의 가족 보고서



홈페이지는 여기(링크). 경기도 미술관은 안산에 있다. 참고로 서울에서 좀 멀기는 한데(4호선 초지역에서 내려 걸어가야 한다, 여의도 환승 센터에서 근처로 가는 버스도 있다) 경기도 미술관은 세월호 합동 추모관과 나란히 붙어 있기도 하니 기회가 된다면 한 번 가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