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켓

유니클로 + J.W. Anderson 콜라보 제품 라인

by macrostar 2017. 7. 19.
반응형

가을에 출시될 유니클로 + J.W. 앤더슨의 콜라보의 제품 라인과 몇 장의 룩북이 공개 되었다. 이 컬렉션에 대한 기대를 몇 번 피력한 적이 있는데(링크) 뭐 무난하게 나올 거 같다.


이런 룩북 사진.




위 사진도 전부 다는 아니고 여기(링크) 등등을 참조하면 액세서리 등도 볼 수 있다.


맨 처음 사진을 보면 같은 무늬의 패딩과 가방을 들고 있는데 백팩도 있다.



패딩 종류인거 같은데 옆에 단추 주머니 있는 게 좋네.



싱글, 더블 코트가 있고 여성복 쪽에는 모직 코트와 더플 코트가 있다. 티셔츠 같은 건 당장 유니클로라고 팔고 있어도 전혀 손색이 없을 거 같다. 들리는 이야기로는 20불 정도에서 200불 정도까지니까 가격대도 지금까지 유니클로에서 선보였던 콜라보와 크게 다르지 않다. 


그리고 유니클로가 사람 줄 세워서 인기를 과시하는 스트리트 타입의 마케팅을 선보이는 곳은 아니었기 때문에 이번 컬렉션도 구입하고자 한다면 별 문제는 없지 않을까 싶다. 다 뭐 나쁘진 않은데 개인적으로 가지고 싶은 건(필요에 의해) 회색 물고기 스웨트셔츠 밖에 없긴 하다... 


이 시점에서 퍼티그 풍 팬츠를 내놓은 것도 좀 재밌고 이 시점에서 트렌치 코트가 많다는 게 좀 재밌다. 또한 아무래도 프린트가 많겠지 싶었는데 스트라이프와 체크를 전면에 세운 게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도 궁금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