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H&M + rokh, 4월 18일

by macrostar 2024. 3. 22.
반응형

H&M과 rokh의 협업 컬렉션이 4월 18일에 나온다. 사실 자라, H&M, 유니클로 경쟁 속에서 서로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는데 최근 몇 년 간 생각해 보면 자라가 재미있는 걸 좀 많이 내놓고 있고, 유니클로는 꾸준한 거 같고, H&M은 뭐하는걸까 이런 느낌이 좀 있다. 과연 디자이너 황록의 rokh와의 콜라보가 분위기를 반전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설명(링크)을 보면 "더블-레이어 트렌치코트, 디테처블-헴 드레스, 코르셋 탑, 리워크드 팬츠 및 데님, 차분한 플로럴 프린트 탑, 플리츠 스커트 세트와 매칭 글러브 및 타이즈, 언더웨어, 로고 티셔츠, 그래픽 투톤 메탈릭 주얼리, 브리프 케이스 백, 아코디언 파일 클러치를 포함한 유쾌한 오피스 스타일 액세서리 등 여성복, 남성복 및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인다. 레이어를 통해 테일러링에 접근하는 방식으로 제품을 변형하고 뒤집어서 착용하고 밑단이나 솔기 등을 탈부착해 조절할 수 있다.

 

즉 주어진 대로 입는 게 아니라 여러가지 가능성을 부여하고 각자 인터액티브하게 접근해 자신 만의 패션을 만들 수 있다는 이야기. 패스트패션과 디자이너 컬렉션 사이의 협업은 여러 제약 조건 아래서 패션의 재미를 만들 돌파구를 만들어 내야 하는데 그런 점에서 가능한 접근 방법이긴 하다. 아무튼 4월 18일에 나온다고 하니 기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