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왕 시작한 거 하나 더. 서촌 주변을 돌아다니다 우연히 들어가 본 매장이다. 브랜드였음. 사이트는 여기(링크), 인스타그램은 여기(링크). 이름은 나비버스고 나비 + 유니버스의 나비 세계관인 듯 하다. 브랜드 소개를 보면
"나비버스의 디렉터 정이주는 나비, 유니버스 그리고 여성을 혼합하여 패션 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나비는 연약해 보이지만 그 날갯짓은 터프하며 내면은 사랑스럽고 단단합니다. 나비버스 팀은 오랜 시간 즐겨 착용할 수 있고 가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모든 제품 디자인부터 제작, 퀄리티, 품질 보증 등 책임감을 갖고 운영합니다. 천천히 나비버스의 비행을 지켜봐 주세요."라고 적혀 있다.
매장은 아래 지도의 A. 나비버스 검색하면 나온다.
이건 로드뷰. 2층에 있다. 꽤 좁은, 약간 왜 이렇게 만들었지 싶은 계단을 머리를 조심하면서 올라가면 된다. 올라가는 길을 브랜드에서 콘셉트에 맞춰 장식을 해놓는 거 같다.
2024년 8월 시점 매장의 느낌. 확실한 건 아닌데 7월 즈음 지금의 매장 디스플레이를 만든 듯 하고 나비 가든이라는 것도 있다. 태양계 모빌도 인상적이다.
프릴과 셔링, 비즈와 러플, 꽃무늬와 핑크 등이 난무하는 세계관으로 티셔츠나 스웨트, 모자 등을 프린트나 자수 등으로 장식한 아이템들과 팔찌, 목걸이 등 액세서리가 눈에 먼저 들어오지만 섬머 셔링 재킷이나 러플 후디 드레스 등 흥미로운 옷도 많이 볼 수 있다.
2024년 들어서도 팅커벨, DOT, 5LUCKS 등 여러 카테고리의 시리즈 컬렉션을 열심히 내놓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