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켓

에반게리온 콜라보 란제리와 속옷

by macrostar 2015. 10. 2.
반응형

에반게리온 콜라보 제품들은 여기서도 몇 번 소개한 적이 있다(링크). 이번 건 사실 뭐가 뭔지 잘 모르겠는데? 하는 기분의 콜라보이긴 한데... TV 애니메이션 "신세기 에반게리온 방영 20주년 기념"이 이 콜라보의 주제다. 여튼 피치존(링크)이라는 일본의 속옷 회사가 에반게리온 콜라보로 제품군을 내놨다. 프리오더가 10월 5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고 제품 배송은 내년 1월에 이뤄진다(링크).


제품군을 살펴 보면.



우선 레이스 드레스. 왼쪽은 아야나미 레이, 오른쪽은 아스카 랑그레이.





그리고 브라와 속옷 세트. 왼쪽이 아야나미 레이, 오른쪽은 이카리 신지다. 레이는 이해가 가는데 신지는.. 왜 신지? 가슴 아래 부분이 너무 넓어서 좀 이상하게 생긴 거 아닌가 싶지만(갑갑할 거 같다) 그런 건 입으실 분들이 알아서 결정하실 문제고.




이건 왼쪽은 룽기누스의 창, 오른쪽은 AT 필즈다. 그러니까 남자친구에게 속옷을 샥 공개했는데 AT 필즈... 뭐 그런 거. 룽기누스의 창이 남성용이 아니라서 이야기가 약간 복잡해지지만 여하튼 그렇다.




왼쪽은 사도다. 오른쪽은 제3 신도쿄 시립 제1중학교 교복 란제리다. 아야나미 레이가 입고 학교 다니던 그 유명한 흰색에 파란색 교복 말하는 거다.




위 제품군은 캐릭터 별(왼쪽)도 있고 컬러별(오른쪽)도 있다. 룽기누스의 창이 색깔이 여러가지다.





펜펜도 있다. 이것은 뒤집어 쓸 수 있는 키구루미(링크) 아이템이다. 신발까지 있어서 완결성을 기했지만 아쉽게도 저건 곰발바닥이고 펜펜은 펭귄이며 물갈퀴가 달린 오리발 타입이다. 뭐 하자는 거야... 여하튼 꽤 재미있는 콜라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