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오르의 광고 캠페인 시리즈 중 하나인 시크릿 가든(Secret Garden) 4가 나왔다. 시크릿 가든 시리즈는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한다. 4의 주인공은 리안나.
티스토리 티에디션은 다 좋은데 사진을 꼭 하나는 넣어야 초기 화면에 블랭크가 들어서지 않는다. 여튼 그러므로 이번 캠페인 사진 클립 한 장을...
디오르 공식 홈페이지의 이번 캠페인 소개글도 흥미진진하다. 여기에 옮겨보면(링크)
위 글을 찬찬히 읽어보고 아래 비디오를 봐보자.
이 광고 시리즈는 시작한 지 3년인가 지났다. 이 외에도 더 필름이나 미스 디오르 등의 몇 개의 캠페인을 계속 진행하고 있다. 디오르의 광고 캠페인은 몇 번의 티저, 3, 4분짜리 롱 버전, 1분짜리 숏 버전이 나눠서 올라오고(시크릿 가든 시리즈 3, 4는 롱버전이 따로 없다) 가끔 감독판, 언컷 버전이 올라오는 경우도 있다. 뭐 짧은 광고 무비를 굉장히 복잡하게 진행하는데... 이렇게 4분 남짓에 돈을 퍼부어 화면을 만들어 내고 또 앞뒤로 구색을 갖춰서 기대감을 만들어 내는 게 또한 패션 회사가 가져야 할 꽤 중요한 재주이긴 하다. 여하튼 시크릿 가든 시리즈 나머지도 봐보자.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시크릿 가든 2의 롱버전은 임베드가 막혀 있으므로 여기(링크)에 가서 보면 된다.
반응형
댓글